피부가 점점 푸석푸석 말라가는 환절기입니다. 이제 나이가 점점 들다보니 푸석해진 느낌이 주름으로 바로 나타나고 피부도 늘어지는게 눈에 보일 정도네요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 제가 애장하는 키엘 제품에서 탄력에 좋다고 추천하는 크림을 사용해보았습니다. 이름하여 슈퍼 멀티 코렉티브 크림!! 그리고 바이탈 스킨-스트렝스닝 수퍼 세럼. 내돈내산 리뷰 시작합니다.
키엘 크림 리뷰
슈퍼 멀티 코렉티브 크림 – 키엘
슈퍼 멀티 코렉티브 크림이란 이름에서 부터 기존에 쓰던 수분 크림에서 한단계 더 업그레이드되는 느낌이에요. 이미 반 통을 쓰면서 사실 아주 드라마틱하게 큰 변화를 느끼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촉촉함이 오래 유지되는 것같아요. 광고에서는 탄력이 1.4 배정도가 개선된다고 하는데 계속 사용하면 더 효과를 볼 수 있겠죠?
하지만 모든 화장품이 내 피부에 맞는 걸 사용하는데 가장 중요한것 같아요. 신기하게 이 슈퍼멀티크림을 사면서 받은 세럼 샘플이 저한테는 훨씬 와닿더라구요. 사실 어디 놀러갈때 챙기려고 샘플은 사용하지 않고 있었는데 화장대를 정리하다가 한번 사용해봤어요.
두둥..!!!! 왠일… 한번 사용했을 뿐인데 뭔가 확 오는 느낌!! 최근 늘어나 있는 모공이 조여지는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촉촉하지만 무겁지 않은 느낌으로 피부에 스며드는 느낌이었어요.
키엘 세럼 리뷰
바이탈 스킨-스트렝스닝 수퍼 세럼 – 키엘
이 바이탈 스킨-스트렝스닝 수퍼 세럼인데요, 키엘에서 아주 인기있는 세럼입니다. 이름도 참 기네요.
바로 검색에 들어갔습니다. 인터넷에서는 바이탈 스킨-스트렝스닝 수퍼 세럼이 빨간통 세럼으로 많이 알려져 있네요. 피부 깊숙하게 안티 에이징을 도와주는 세럼으로 홍삼, 오미자 홀리 바질 등 슈퍼 허브 콤플렉스가 들어 있어 피부의 힘을 길러주고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들어있어 피부 깊숙하게 흡수되어 촉촉하게 도와준다고 하네요.
오오…. 좋은게 많이 들어가있는 만큼 가격이 조금 비싸지만 사용해보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무엇보다도 한 두번 사용에 다른게 느껴지니까 내 피부에 잘 맞는다 싶어요. 사실 키엘 제품은 약국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마치 약을 처방받듯이 화장품을 고르는 느낌으로 유명한데요.
그만큼 믿고 사용할 수 있는것같아요 자주 이용하게 됩니다. 이제 샘플을 써봤으니 키엘 세럼 리뷰까지 써봤으니 후다닥 매장으로 가서 빨간통 세럼 처방받아야 겠어요 !!